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ZAOHUA(자오화) 스튜디오 체인소맨 덴지 레진 피규어 리뷰

피규어

by 시라냥 2022. 1. 3. 23:03

본문

안녕하세요! 시라냥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피규어는 여태껏 종종 리뷰했던 pvc 재질의 피규어가 아닌,

레진으로 제작된 피규어 입니다.

pvc에 비해 파손에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소량 생산시 단가가 낮고 색을 더 표현하기 쉽다고 하여 피규어에 자주 사용되는 재질이죠.

레진의 세계는 가격이 무서워서 소개해드리기 꺼려지지만...

리뷰해보겠습니다!


만.잘.알

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그 만화.

"체인소맨"

파격적인 전개와 연출로 일본 만화계에 커다란 파장을 불러일으킨 작품이자

제 2021 최애만화입니다.

체인소맨에 대한 사랑이 마음속에 피어나

"이런 명작은 꼭 피규어를 사야해!" 라는 생각에 이것저것 찾아봤으나

체인소맨이 아직 애니화가 되지않아서인지 제품이 없던 와중..!

발견하게 됩니다.

이녀석을.

 
 

'아닛..?'

이 조형은..?

네 그렇습니다.

체인소맨 1권의 표지와 같죠 ㅋㅋ

1권 표지 피규어에 환장하는 저는 이걸 결국 질러버렸었죠...

사실 레진 피규어 구매는 굉장히 신중해야합니다.

특히나 신생 스튜디오는 더더욱요.

수많은 제품을 제작한 스튜디오 중에서도 샘플과 차이가 나거나

포장이나 도색 미스, 마감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곳이 종종 있는데 신생은 더 해요.

저도 걱정이 엄청 되서 제작사 단톡방 (중국 채팅 어플로) 확인하면서 진행내역이나 도색 상태 등 확인했어요.

결과는...

 

 

 

대박입니다.

ZAOHUA

여기 새로운 맛집 등극입니다.

도색이며 조형이며 포장이며 전부 베테랑 스튜디오 뺨치게 좋습니다.

밑에 ZAOHUA 스튜디오의 훌륭함을 담으려고 사진은 잘 못 찍지만 열심히 찍었던 사진을 올리니 봐주세요 ㅎㅎ


구겨지고 찢어진 카톤박스 ㅠㅠ

무게는 가볍습니다.

박스도 그렇게 크지않구요.

카톤 안에는 스폰지로 8각을 모두 감싸 아트박스를 안전하게 보호 해주고 있습니다.

신생인데도 이런 사소한 부분 챙겨주는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4면 박스 디자인.

박스 디자인도 엄청 맘에 들어요.

앞면은 심플하게 스튜디오 이름이랑 캐릭터 이름 넣고

옆면은 만화의 일부분을 따서 만들어놨고

뒤에는 1권 표지를 피규어화한 제품답게 1권 표지 그림을 박스에 박아버리는~

그리고 배경으로 밝은 빨강색을 써서 강렬한 인상도 받았습니다.

 
 

파츠는 적은 편은 아닙니다.

비슷비슷한 파츠가 많아요.

 
 
 
 
 

제가 감격한 ZAOHUA 스튜디오의 포장.

1. 스폰지

2. 부드러운 솜털

3. 파츠를 싸서 보호하는 종이

4. 밑에도 파츠 보호를 위한 부드러운 솜털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ㅋㅋ

이정도로 포장 잘해주는 스튜디오는 처음 봅니다.

여차저차 조립 완성

조립감은 괜찮은편이에요.

잘 안들어가는 부분이 살짝 있거나 했는데 조금만 맞춰보면 어렵지않게 조립할 수 있어요.

 
 

대충 한바퀴 돌려봤습니다.

 
 

신발 디테일 좋고

 

베이스 디테일 좋고...!

 

헤드 좋고..!!

 

옷이랑 톱날의 표현도 좋고!!!!!!

다 좋네요.

다 좋아요. 여기

심지어 명패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

"예약해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들게 해준 제품이었습니다.

아, 참고로 헤드 LED도 나옵니다.

그런데 배터리가 워낙 작아 유지 시간이 짧고

켜기가 좀 불편해서 잘 키진 않을것 같네요.

안켜도 멋지구요 ㅋㅋㅋ

 

 

(참고로 제가 구매한 것은 레귤러 버전이 아닌 조금 더 비싼 한정 블러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코믹스아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코믹스아트는 PVC, 레진 등등 대부분의 피규어를 취급하기에

PVC도 모으고 레진도 모으시는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아주 좋은 샵입니다.

레진 피규어는 특성상 예약할 때 아니면 구입하기 힘드시므로 종종 사이트 확인을 하여

마음에 드는 상품은 예약하기를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