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비맥스 (HOBBY MAX) 1/7스케일 아주르레인 벨파스트 클라다링의 맹세ver. 리뷰

피규어

by 시라냥 2022. 1. 27. 22:36

본문

 

안녕하세요 시라냥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피규어는 바로~

 

벽람항로의 벨파스트 입니다.

 

스킨 중에서 클라다링의 맹세ver.의 일러스트를 Hobby MAX社에서 제품화한 것인데요~

이 사진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샘플의 사진이 너무 이뻐서 보자마자 예약 했던 제품이에요 ㅋㅋ

 

(10월 발매였던게 연기에 연기가 되어 이제서야 왔네요 ㅎ)

 

전 예약 당시 코믹스아트에서 10% 쿠폰을 받아 20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미아미에서 시키신 다른분은 배송비만 5만원이 나와서 30만원 가까이 주고 구하셨다는데...

 

국내샵 이용하길 잘했네요

 

전 이때부터 코믹스아트 이용하기 시작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종종 쿠폰도 뿌려주기에

지금은 피규어의 절반 가량을 코믹스아트에서 구매중입니다 ㅎ

 

https://www.comics-art.co.kr/index.html

 

코믹스아트|피규어 살 땐 COMICS ART

코믹스아트| 피규어 살 땐 COMICS ART

comics-art.co.kr

강추!!

 


 

거.대.박.스

(거의 프링 세이버 박스급...)

 

언제나 그렇듯 안전한 포장입니다

 

캬.. 슬쩍만 보이는데 벌써 설렙니다

전 왜 이 흰색 한지만 보면 뜯어버리고 싶을까요 ㅋㅋ

어둡지만 선명하게 보이는 벨파스트의 미모!

 

결혼 마렵네요

박스 옆면

마찬가지로 박스 옆면

 

설명서는 솔직히 필요 없을 정도로 초 간단한 구성입니다.

 

벨파스트

베이스

 

3개.

 

 

내부 포장도 확실히~

그 와중 겁나 큰 베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룰)

샘플샷 사진 느낌 나게 찍어봤습니다~

베일 표현이 깔끔하게 잘 됐군요

뒷 모습은 별로 감상 포인트가 없네여..ㅠ

굿 ㅋㅋ

이쪽에서 봐도 이쁩니다

근데 역시 처음 찍은게 제일 잘 나왔네요 ㅎ



벽람항로 캐릭터들이 훌륭한 몸매를 가진 아이들이 많아서 
어느새 예약건 합치면 10개가 넘게 벽람 캐릭을 모으네요...

나중에 벽람항로 캐릭들 장식장이라도 맞춰야겠습니다!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