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부야 스크램블(Estream) 리파, 유키노&유이 예약 완료 후기

피규어

by 시라냥 2021. 8. 29. 15:01

본문

오래전에 주문하고 잊고 있던 피규어가 발매했는지 해외 리뷰가 떳더군요

 

그래서 생각난 김에 예약후기 적습니다 ㅎㅎ

 

https://www.comics-art.co.kr/index.html

 

100% 정품피규어 & 굿즈 전문샵!

코믹스아트| 피규어 살 땐 COMICS ART

comics-art.co.kr

(구매처는 Estream 국내 총판인 코믹스아트입니다)

두 제품 모두 아직 구입가능합니다.

 

 

시부야 스크램블(Estream)이 생긴지 얼마 안된 브랜드임에도 불구함에도

(첫 작품이 작년 9월쯤 나왔습니다.)

첫 작부터 높은 퀄리티와 매우 비싼 가격으로 피규어 애호가들의 마음을 관심을 끌었고

그 첫작이 매우 성공적으로 나와 현재는 미소녀 피규어계에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있는 브랜드입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요새는 신작들을 마구 쏟아내고 있죠.

현재까지 발매한 피규어들은...

 

첫 작 크리스탈 드레스 에밀리아/렘

광휘의 천사 아스나/앨리스

리스타르테

아이돌 리제로 3인방까지.

돌이켜보니 불과 반년 정도만에 어마어마하게 찍어냈네요 ㅋㅋ

(어디까지나 발매한 것들 입니다. 예약 수주만 하고 아직까지 발매 안한 것도 엄청 많아요)

전부 조형이 굉장히 이쁘게 나와서 가격이 비쌈에도 엄청 많이 팔렸다고 들었습니다.

 여튼,오늘 제가 예약 후기 작성할 피규어는 요 두 제품입니다.

이스트림 (eStream) 시부야 스크램블 피규어 1/4스케일 소드 아트 온라인 리파 (네글리제Ver)

이스트림 (eStream)시부야스크램블 1/7 스케일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유키노 & 유이 엔딩 Ver.

리파는 오래전에 나온 코토부키야 제품 말고는 제대로 된 스케일 피규어가 없어서 구입했고

유키노, 유이는 교복 피규어가 1/8 스케일 코토부키야 제품밖에 없어서 구입했습니다.

사실 리파는 구입을 굉장히 망설였습니다만 본능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ㅠ

맨다리..! 포니테일!!! 거유!!!!!!

제 취향을 1000% 저격하는 제품이네요 정말 ㅋㅋ

더욱이 리파는 제가 소아온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어떻게 안삽니까 이걸...

그럼에도 제가 예약을 망설였던 이유는

아스나, 시논 때문입니다.

3명이 세트인 제품이라 아무래도 3개를 다 모아야 될 거같구, 3명을 다 사면 표정 파츠도 준다니까 살거면 3명을 사는게 맞다싶어서 장바구니에 담아놨더니

가격이 무려 96만원...

96만원이면 치킨이 5~60 마리... 일본 여행가서 5일 동안 놀고 먹을 수 있는 돈...

이렇게 생각이 들어서 보류했어요.

보류했는데... 월급날 장바구니에 갇혀있는 리파를 보니 '리파만이라도 데려오자! ' 생각이 들어서 리파만 구입했습니다.

부디 잘 한 선택이었음 좋겠네요

 

 

같이 주문한 유키노&유이는 망설임 없이 구입했습니다.

 

캐릭터가 둘이니 하나에 20만원씩이라 생각하면 그리 비싸지도 않쥬? ㅎㅎ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 됐다. 이하 내청코도 제가 치바에서 살 적에 재미있게 읽었고 애니도 재밌게 본 작품이라 굉장히 애정하는 작품이라 피규어 많이 갖고싶었구요.

무엇보다 피규어가 캐릭터를 잘 살렸다는 느낌이 들어서 망설임 없이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언제나 처럼 유이가 유키노에게 달라붙고 유키노도 그걸 딱히 싫어하지않는 느낌을 피규어 잘 살려주었어요.

베이스도 간결하지만 그래도 납작한 판 하나만 주는거에 비해 바다 느낌이 나게 모래사장을 표현해주었고 옆에 두 사람의 가방이 놓여져있는것도 심심하지않으니 딱 좋았습니다.

얘는 샘플대로만 나오면 후회없이 소장할 것 같네요 ㅋㅋ

그리고 두 제품 모두 아직 구매가 가능하니 구매하실 분은 품절되기전에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